본문 바로가기

GGUL TIP

아이디어스 VIP클럽 구매후기(추천인코드 : JIA129 ->할인쿠폰 1만원!!)

저번 블랙프라이데이 때, 아이디어스 VIP클럽 가입비용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발견했어요

아이디어스가 뭐하는 곳인지도 잘 몰랐는데, 30000원짜리 VIP클럽 가입비용을 90% 할인해서 3000원에 가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혹했습니다

얼른 아이디어스를 검색해보니 핸드메이드(수제) 제품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이더라구요

슬쩍 둘러보니 먹거리(마카롱, 연어장, 브라우니, 스쿱쿠키 등)부터 악세사리(목걸이, 초커, 귀걸이, 반지 등), 구두, 가방, 천연비누, 방향제(디퓨저), 화장품, 반려동물 용품에 심지어 신점에 부적까지 판매하는 없는게 없는 쇼핑몰이었어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까지 겹치니 마카롱을 5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는 소식에 냉큼 아이디어스 VIP클럽에 가입하기로 맘먹었습니다


근데 제가 여기서 실수한게 ㅠㅠㅠ 아이디어스에 가입할 때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5만원 이상 구매 시 만원이 할인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그걸 놓친겁니다

VIP클럽에만 정신이 팔려서 추천인 가입쿠폰을 못 받은거죠 ㅠㅠㅠ 가입 후에야 뒤늦게 확인했지만 이미 가입한 후라 저에게는 5000원 할인쿠폰만 덩그러니.......

혹시나 아이디어스에 가입하실 분들은 추천인코드 꼭 입력하셔서 만원 할인쿠폰 챙기세요ㅠㅠ
(추천인코드: JIA129)



여하간 아이디어스에서 파는 물품들이 대부분 배송비를 내야 하는데, VIP클럽에 가입하면 배송비가 면제에요!!
(정확히는 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료 무료인데, 대부분의 상품들이 만원 넘는게 많아서 크게 무리 없더라구요)

저는 가입 후에 밀크티원액이랑 인도커리, 마카롱, 귀걸이, 연어장을 샀는데 전부 배송비 면제가 되서 지금까지 아낀 비용이 18100원이더라구요

3000원 비용을 내기는 했지만 벌써 본전 뽑아서 기분이 좋아요 ㅋㅋㅋ
추천인코드 입력 안하고 가입해서 만원 쿠폰 날린건 아직도 아쉽지만 ㅠㅠㅠ 하는 수 없죠


아직 많이 구입하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아이디어스에서 추천하는 제품은

1. 마카롱 :
요새 뚱카롱도 유행이고 추워서 그런지 더 단게 땡기는데 마카롱 사러 나가자니 너무 귀찮죠? 이제 집에서 편하게 마카롱 배달해드세요.
아이디어스에 마카롱 파는 업체가 많은데 리뷰 보시고 평 좋은 곳으로 구매하세요!

2. 귀걸이 :
핸드메이드 제품들만 판매하기 때문에 작가님마다 디자인이 다 달라서 둘러보는 재미가 있구요.
아이디어스는 작가님한테 개인적으로 메세지를 보내서 실시간으로 질문도 가능해요
알러지 방지침으로 교체문의 했는데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교체 구입했어요 ㅋㅋ

3. 밀크티 원액 :
이건 제가 개인적으로 밀크티를 좋아해서 추천하는거기도 하지만.......
카페가서 밀크티 자주 주문하는데, 집에서도 먹고싶잖아요?
근데 직접 만들자니 홍차 우리고 바닐라시럽도 사서 넣어야하고.......
귀찮아서 안해먹는데, 밀크티원액을 사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
집에 사놓은 우유에 일정비율로 밀크티원액을 부어서 섞기만 하면 카페에서 먹는 밀크티를 마실 수 있어요
밀크티에 까다로운 편이라 파우더 섞은 맛 나면 안 먹는데 이건 진짜 추천!!!
밀크티 원액 파는 작가님들 많은데 홍차 종류가 워낙 다양하니까 원하시는 홍차베이스 잘 선택해서 구입하세요
카페에서 파는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집에서 즐기니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

이것들 말고도 많이 샀는데, 연어장이랑 인도커리는 아직 안 먹고 냉장고에 넣어놔서 추천할 수가 없네요 ㅠㅡㅠ


안타깝게도 지금은 기간이 지나서 블프 VIP클럽 할인이벤트는 끝났어요 ㅠㅠㅠ

하지만 우리에겐 매년 블랙프라이데이가 돌아오니까!!!
 
아이디어스에서 필요한게 생기시면 저처럼 멍청하게 ㅠㅠ 쿠폰 놓치지 마시고, 꼭!!! 추천인코드 입력하고 가입해서 만원 할인쿠폰 챙기세요!
(추천인코드: JIA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