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TIP

[특가안내] 티웨이 사이판 특가 프로모션 (정규운임 대비 최대 85% 할인 항공권)


티웨이항공에서 인천-사이판 구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판매기간은 2017년 3월 10일 오전 9시부터 2017년 3월 19일까지 입니다.

탑승기간은 2017년 3월 13일부터 2017년 5월 31일까지입니다.

(탑승기간에서 성수기 및 일부기간은 제외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웨이항공의 인천-사이판 노선 운항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인천 출발 사이판 도착편의 경우, 출발은 오후 8시 15분이며 현지 도착시간은 다음날 새벽 1시 35분입니다.

사이판 출발 인천 도착편의 경우, 출발은 새벽 2시 35분이며 인천 도착시간은 오전 6시 25분입니다.

(근데 이렇게 써있는데도 직접 들어가서 날짜별로 확인해보면 출도착 시간이 제각각이네요.)

인천-사이판 노선은 쉬는 날 없이 매일 운항합니다.


이번 특가의 경우, 편도 총액운임이 98,410원부터 시작됩니다.

편도 총액운임이라 함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가 포함된 총 금액을 말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이번 특가 프로모션도 선착순 한정 판매이므로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 확인해보세요.

확인해보니 왕복 최저가는 172,560원이네요.


이번 특가운임 티켓을 구입 후, 일정 변경 혹은 취소 시 수수료를 알려드릴게요.

구매 당일은 무료 취소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기준으로, 구매 다음날부터 출발 전날 까지는 1인당 55,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당일 비행기가 출발한 이후 취소를 할 시(no-show)에는 온라인 기준으로 155,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온라인으로 할인 받지 않고 취소나 변경을 할 경우에는 각 수수료에 3,000원이 추가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 수수료는 1인 편도 기준입니다.

최저가로 티켓을 구매하신 경우, 취소수수료를 내느니 그냥 취소 신청 안하시는게 낫겠네요.

참고로 공항이용료와 유류할증료는 100% 환불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물론 공항이용료와 유류할증료를 환불받으려면 위의 수수료를 다 내야 하지만요.

심지어 항공기 출발시간 이전까지 취소통보를 하지 않고 탑승하지 않는 경우에는 편도당 예약 부도 수수료라는 것을 내야한다고 합니다.

1인당 100,000원이 부과된다고 하네요.

이 수수료는 날짜변경 수수료나 취소수수료와는 별도로 청구된다고 하니, 왠만하면 취소 안하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티웨이는 사이판 노선의 경우, 1인당 2개의 무료 위탁 수화물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각 수화물은 최대 23kg까지 허용되며, 수화물의 3면의 합이 273cm 이하여야 합니다.


사이판은 미국령에 속해있기 때문에 18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단독여행을 하거나, 법적 보호자와 동반하지 않고 여행할 시에는 공증된 영문 부모 동의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사이판은 무비자로 입국할 경우, 최대 45일까지 체류할 수 있습니다.


지금 들어가보니 특가운임으로 살 수 있는 날짜가 꽤 있네요.

심지어 주말도 아직 특가가 남아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 들어가보세요.


그럼 즐거운 여행 되세요.


(여기를 클릭하시면, 티웨이 사이판 특가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