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TIP

[특가안내] 유럽저가항공사 특가 프로모션(VOLOTEA 베니스구간 5유로부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본사를 두고있는 유럽 저가항공사 VOLOTEA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베니스 전 구간 티켓 가격이 5유로부터 시작하니, 정말 저렴합니다.

해당 티켓은 비행기 출발 두시간 전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행사기간은 자세히 나와있지는 않지만, 확인해보니 3,4월 특가표는 거의 빠진 상태네요.

5,6월 특가운임은 아직 남아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 들어가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특가구간은 베니스에서 출발하거나 도착하는 항공편으로, 바리, 보르도, 칼리아리, 케팔로니아, 두브로브니크, 코스, 람페두사, 마요르카(팔마), 마르세이유, 미코노스, 낭트, 올비아, 프레베자, 로즈, 산토리니, 스키아토스, 스플리트, 자퀸토스, 툴루즈, 알게로, 팔레르모, 브린디시, 카타니아, 산탄데르 등 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니스 구간만 진행되다보니, 도시가 좀 한정적이네요.

그래도 베니스에서 출발하시거나, 베니스 도착하는 저가 비행기가 필요하신 분들에겐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현재 남아있는 운임 상황을 알려드릴게요.

2017년 3월 13일 오전 11시 기준으로 바리, 보르도, 칼리아리, 케팔로니아, 두브로브니크, 코스, 람페두사, 마요르카(팔마), 마르세이유, 미코노스, 낭트, 올비아, 프레베자, 로즈, 산토리니, 스키아토스, 스플리트, 자퀸토스 구간은 5유로 티켓이 남아있습니다.

툴루즈 구간은 10유로부터 시작합니다.

나머지 구간은 특가표가 다 빠졌습니다.


베니스 특가는 아니지만 VOLOTEA에서 특가표로 판매하고 있는 구간이 몇 개 더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몰타제도의 몰타와 프랑스 보르도 구간의 요금이 10유로부터 시작합니다.

또한 팔레르모에서 출발하거나 도착하는 항공편 중, 베로나, 코르푸, 말라가, 툴루즈, 바리, 헤라클리온, 크레타, 마조르카, 올비아, 산토리니, 스트라스부르, 토리노 등의 도시와의 구간 요금이 특가 프로모션 중입니다.

베로나 구간은 5유로 티켓이 남아있으며, 코르푸, 말라가, 툴루즈 구간은 10유로, 나머지 구간은 19.99유로부터 시작합니다.


보통 유럽 저가항공사하면 많이들 찾으시는 항공사가 부엘링이나 라이언에어, 이지젯 등입니다.

VOLOTEA(볼로떼아) 항공사는 아직 한국인들에게는 조금 낯선 항공사일거 같은데요.

부엘링항공사 출신의 CEO가 설립한 항공사라고 합니다.

평을 찾아봤는데, 대부분의 유럽 저가항공사들과 비슷한 느낌이네요.


VOLOTEA(볼로떼아) 항공사의 수화물 규정은 다른 저가항공사들과 비슷합니다.

기본 기내수화물 10kg가 무료로 제공되고, 그 외에 작은 가방을 기내에 반입할 수 있습니다.

위탁수화물의 경우에는 볼로떼아 홈페이지에서 사전 결제시 최대 20kg에 15유로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만약 안내데스크에서 수화물 수수료를 결제하신다면 40유로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보딩게이트에서 추가하실 경우엔 60유로가 부과되니, 왠만하면 온라인 결제를 추천드립니다.

잘못하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 나올 수도 있으니까요.

(티켓을 5유로 주고 샀는데, 수화물 수수료를 60유로 지불하면 너무 아깝잖아요.)

또한 위탁수화물의 무게가 20kg가 넘어가는 경우, 1kg당 12유로의 추가 수수료가 부과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 사람 당, 최대 5개의 수화물을 위탁할 수 있으며, 총 무게는 50kg를 넘어갈 수 없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 들어가셔서 저렴한 항공권을 구입하세요.


(여기를 클릭하시면, VOLOTEA 항공사의 베니스 특가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